드라이아이스 그냥 버리지 마세요! 쉽고 간단하게 버리는법! 드라이 아이스 변기 처리
안녕하세요. 생활 속 쏠쏠한 생활정보 팁을 전해드리는 '스포츠크리에이터' 올그레이트입니다!
스포츠 포스팅을 많이 다루는 올그레이트가 오늘은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드라이아이스 안전하고 빠르게 처리 버리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을 안 지 얼마 안 된 저로써는 상당히 획기적이고 놀라운 드라이 아이스 빨리 녹이는 방법이니, 한 번 시도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드라이아이스 빠르게 처리 버리는 방법
이제는 냉동식품 배달 택배 주문이 일상화된 저는 일주일에 최소 1회 이상은 냉동제품을 수령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택배 냉동포장으로 싸인 내부에는 언제나 화상 위험이 있는 드라이아이스 넣어져 있죠.
이웃님들도 익숙한 장면이시죠?
드라이아이스 물에 넣으면 연기
다들 많이들 사용하는 드라이아이스 버리는 처리법이죠?
그냥 두었다가 아이가 만지기라도 할까 봐, 빠르게 드라이아이스를 제거하기 위해서 물속에 담가서 버리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저 역시 지금까지 이렇게 드라이아이스를 버리는 처리법을 했었는데, 문제가 있죠? 저 하얀 수증기 연기가 올라온다는 것입니다.
드라이아이스 1~2개면 그나마 괜찮은데, 그 이상으로 많은 양의 드라이아이스를 한꺼번에 물속에 넣으면, 마치 화재라도 난 것처럼 집안에 삽시간에 뿌옇게 됩니다.
무엇보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 하얀 연기가 피어오르기 때문에 생활에도 불편이 생기죠.
드라이아이스 처리 제거 버리는 방법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망치, 빨래방망이, 장돌멩이 등 무게감이 있는 물건으로 드라이아스를 때리고 짓눌러서 최대한 가루로 만드는 겁니다!
과학시간에 배워서 잘 아시죠? 입자가 곱고 작아질수록 물속에서 더 빠르게 용해되어 녹는 원리 말입니다.
이처럼 드라이아이스를 부숴서 가루상태로 물에 넣으면, 없어지는 처리속도가 최소 3배 이상은 단축됩니다.
드라이아이스 변기 물내림
더 확실하고 빠르게 드라이아이스를 처분 버리는법은, 드라이아이스 가루를 변기에 넣고 물을 내리는 방법입니다.
가장 안전하고, 쉽고 간단하게 버리는 방법 아닌가요? ^^
단, 변기에 버리고 물을 내릴 때에는 최대한 입자를 곱게 만들고, 한 번에 많은 양을 버려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어차피 물에 녹아서 괜찮을 거 같지만, 행여 덩어리가 커서 변기가 고장이라도 난다면 더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