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기념사진 구로구 항동 사진관, 부천 바디프로필 스튜디오 가격
프로필사진, 기념일사진, 바디프로필, 영상촬영, 화보 등 다양한 컨셉과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좋은 사진잘찍는곳 스튜디오(사진관)를 소개한다.
이번 방문 목적은 부모님 생신을 기념하여 두 분의 기념사진을 찍어드리기 위해서 찾아간 서울 구로구 항동에 위치한 넓직하고 분위기 좋은 전문 스튜디오(사진관)였다.
얼마 전 친구네 가족이 가족사진을 찍었었던 스튜디오 사진관인데, 가격, 서비스, 전문성, 퀄리티 등 모든 부분에서 200% 만족하였다는 곳이었다.
나 역시 매우 만족스러운 가격에 화보 수준의 고품질의 사진을 부모님에게 남겨드릴 수 있었던 '드림스튜디오' 이용 후기를 남긴다.
서울 항동 드림스튜디오 샘플 사진
드림스튜디오 입구에는 사장님(사진작가)이 그동안 촬영했었던 인물사진, 프로필사진, 가족사진, 바디프로필사진, 증명사진, 기념사진 등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다.
모델이나 연예인으로 보이는 사람들의 사진을 포함해서 평범한 우리네 사람들을 보다 멋지고 아름답게 촬영한 사진들이 출입문에 가득 차 있었다.
드림스튜디오 촬영장 내부
스튜디오 방문 경험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족히 10여곳 정도는 가본 듯하다.
연예시절 기념일 및 바디프로필 사진, 친구들과 찍었던 우정사진, 고등학교 졸업 후 찍었던 가족사진, 결혼 전 웨딩촬영, 결혼 10주년 사진, 지인 광고촬영 등등..
기억을 더듬어보니, 그동안 적지 않게 여러 스튜디오를 가보았다. 과거 방문했었던 스튜디오들과 비교했을 때 시설이나 편의성 등 매우 우수한 촬영환경을 지닌 드림스튜디오다.
일단 스튜디오 전체 공간이 넓고, 한쪽 면의 넓은 창을 통해서 들어오는 채광과 더불어 창밖의 경치도 멋스럽다. (촬영이 시작하면, 어느 정도 빛을 차단한다.)
완공 연도가 얼마 되지 않은 신축급 건물처럼 드림스튜디오 촬영장비 및 인테리어 등 전반적인 시설과 인프라들이 최신식으로 갖추어져 있다.
당연히 피팅룸과 파우더 메이크업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메이크업 화장은 풀메이크업까지 가능할 정도로 다양한 화장품 용품들이 갖추어져 있다.
따라서 세안과 기초화장만 하고 스튜디오에 미리 도착해서, 현장에서 메이크업 파우더룸에서 화장을 하고 촬영이 가능하다.
프로필사진 컨셉사진 촬영모습
10대 후반 내지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남성분이 프로필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컨셉에 맞게 옷을 갈아입으며, 앉아서도 찍고, 서서도 찍는다.
어떤 목적으로 프로필사진을 찍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쩌면 인생에 있어서 가장 밝고 찬란한 젊은 시절의 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게 아닐까 싶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 크고 작고, 뚱뚱하고 마르고를 떠나서 젊음 그 자체만으로도 멋지고 아름다워 보였다.
인생의 아름다운 찰나를 사진으로 남겨주는 사진작가님은 어떤 마음으로 셔터를 누를까 궁금했다.
부모님 사진, 기념사진 촬영
아버지 생신을 기념하여 부모님 두 분의 컨셉사진을 찍어드리고자 계획했었던 스튜디오촬영이었다.
청바지를 평소 안 입으시는 아버지가 청바지를 입으시기까지 약간의 설득이 필요했다. 더 젊어 보이게 하려던 의도도 있었지만, 새로운 경험을 해보시게 해드리고 싶었다.
이런 기념사진도 처음이셨지만, 낯설게도 느껴질 수 있는 청바지를 시도해 봄으로써 '생각보다 편하네? 나도 어울리네?'와 같은 사고전환의 계기를 드리고 싶었다.
30년 이상을 정장과 남성복만 입으셨던 아버지에게는 새로운 도전일 수도 있는 청바지였지만, 멋지게 잘 소화하셨다.
항동 드림스튜디오 사진 가격
프로필사진은 1컨셉 15만원, 2컨셉 20만원, 3컨셉 25만 원이다.
가족사진은 2대 가족 15만 원, 3대 가족20만 원이다.
서울 구로구 항동 사진관 '드림스튜디오'는 부천시 옥길동, 범박동, 역곡동과 서울 천왕동, 오류동, 온수동에서도 가까운 위치라서 근처의 경기 및 서울 주민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사진잘찍는곳 드림스튜디오 이용팁
이번 부모님 사진 촬영은 지인소개 서비스로 보정사진을 추가로 더 받았다.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시고, 배려가 깊어서 본 포스팅을 읽고 드림스튜디오와 상담을 한다면, '올그레이트' 블로그 포스팅을 보고 연락하였다고 해보자.
소액 할인 또는 보정사진 추가와 같은 작은 할인이나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말이다. (사장님에게 귀띔은 해두려 한다.)
포스팅을 작성하다 보니, 생각보다 장황하고 길게 작성하였다. 불필요한 수식어들이 많지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에 작성하는 만큼 필요한 정보들만 가져가시길 바란다.
사진관은 점점 사라지고, 스튜디오라는 말이 더 익숙해진 요즘이지만, 아직도 나에게는 사진관이 더 친숙하고 따스함이 느껴진다.
나에게 드림스튜디오는 사진관처럼 따스함과 정이 느껴지는 스튜디오였다.
드림스튜디오 근처 가볼만한곳 서울 항동 푸른수목원.
부천 수피아식물원 상동호수공원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