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5 프로 티탸늄 실착, 갤럭시 워치프로5 45mm 실물 가격
갤럭시워치 최신 모델은 아니지만, 결코 최신 모델인 워치6에 밀리지 않는 스테디셀러 갤럭시 워치5 프로이다.
현재 메탈 소재의 가벼운 손목시계를 착용하고 있지만, 운동이나 가볍게 실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스마트워치를 알아보던 중 내 마음에 쏙 들어온 갤럭시워치5 프로다.
디자인, 재질, 무게감, 사이즈, 스트랩, 그리고 합리적이고 착한 가격까지 겸비한 워치5프로에 마음을 빼앗겼다.
조만간 구입할 수도 있는 갤럭시 워치5 프로 티타늄 스마트시계의 실착 실물사진, 기능, 기본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갤럭시 워치5 프로 45mm 가격 판매가
현재 삼성 갤럭시워치 5 프로는 삼성전자 온라인몰과 오프라인매장 모두 39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사실 후속 신제품이 여럿 나왔으면, 가격이 내려가거나 판매가 단종될 만도 한데, 꾸준하게 잘 팔리고 있는 갤럭시프로5 워치다.
티타늄 바디에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라스로 무장된 투박하면서도 클래식한 남성미가 넘치는 워치프로5의 자태다.
갤럭시 워치프로5 성능 기능 정보
투박하고 튼튼해 보이는 외관처럼 거친 익스트림 스포츠에서도 잘 망가지지 않는 내구성을 지닌 워치프로5다.
강력한 내구성은 티타늄 소재와 사파이어크리스털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가벼우면서도 튼튼함을 자랑하는 워치5프로다.
그리고 안 그래도 시계가 큰 편에 속하는 45mm인데, 동일 사이즈의 스마트워치들에 비해서도 배터리용량이 크다.
갤럭시워치5프로 출시 당시만 하여도 갤럭시웨어러블 시리즈 중에서 가장 고용량의 베터리를 탑재했었다. 무려 590mah 배터리다.
이는 지금까지도 배터리용량이 최상급 라인에 속한다. 가벼우면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특히 캠핑, 등산, 낚시 등 장시간 야외에서 활동하거나 운동할 때 최적화되어 적합한 워치프로5다.
갤럭시 워치5 프로 실사 실착 실물
밀리터리 분위기의 카키색과 투박하면서도 클래식한 시계알이 너무도 잘 어울린다.
45mm 크기는 주로 성인남성이 착용하는 큰 사이즈임에도 무게감은 적다. 내가 착용하는 시티즌 티타늄(메탈) 시계도 가벼운 편에 속하지만, 더 가벼운 워치5프로 45mm이었다.
처음 봤을 때에도 마음에 들었는데, 실제로 손목에 착용해 본 후 더 탐이 났었다.
갤럭시워치5 프로 스트랩 밴드
태그호이어, 스와치, 시티즌, IWC, 카시오 등 프리미엄부터 대중적인 시계전문 브랜드의 손목시계들의 스트랩과 비교하여도 품질이나 착용감이 뒤처지지 않는다.
표현이 다소 억지스럽게 보일 수 있지만, 아무 생각 없이 워치프로5를 손목에 착용했을 때 고가의 시계를 착용하는 기분마저 들었다.
이미 워치5프로에 마음을 뺏긴 후라서 그럴까. 손목에 촥 감기는 스트랩이 촉감마저도 부드럽고 좋았다. 시계 자체가 가볍기도 하지만, 스트랩도 풀고 채우는 것이 너무 편했다.
삼성 워치5프로 그 밖의 기능 성능
전자기기의 복잡하고 다양한 기능을 불편해하기도 하는 나라서 그다지 관심이 가지는 않는 기능들이다.
스마트워치나 손목시계는 가볍고, 튼튼하고, 예쁘고, 통화 잘되고, 편리하면 된다. 그래서 최신 기종의 갤럭시워치가 굳이 필요하지는 않다.
새로 바뀌는 스트라이크존 규정.
가성비좋은 서울근처 서프라이즈 이벤트룸 프로포즈장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