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3월 꽃구경, 서울근교 화분 모종 싸게 파는곳, 더그림 꽃모종 구입
서울에서 가까운 수도권 서울근교의 꽃모종과 화분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을 소개한다.
더불어 환상적으로 아름다운 식물원과 공원까지 산책하면서 근사한 카페에서 커피와 음료까지 마실 수 있는 그런 곳이 경기도 양평에 있다.
양평은 서울에서도 가까워서 드라이브나 맛집 탐방 또는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쉽게 가게 되는 친숙한 수도권 도시이다.
이 날은 모종 사는 것이 주 목적은 아니었지만, 양평의 명소라 불리는 식물원 정원 카페에 방문하였다가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꽃모종 4개를 구입한 후기를 기록으로 남긴다.
양평 가볼만한곳 더그림 숲속 식물원 정원 카페
양평 가볼만한곳 추천 명소 관광지 등을 검색하면 항상 상단에 뜨는 '더그림' 식물원 정원 카페다.
드라마, CF 촬영장소로도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하지만, 지금은 양평을 대표하는 그림 같은 정원이다.
입장권에 카페이용 요금까지 포함된 가격으로 신비롭고 아름다운 정원 식물원을 산책할 수 있다.
더그림에서 누리는 각가지 시설과 조경, 카페까지 포함한 것을 감안했을 때 입장료 이용요금은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된다.
이번 포스팅은 '꽃모종, 화분, 모종' 등 예쁜 식물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장소와 방법을 소개하는 만큼 '더그림' 공원카페에 대한 정보는 이 정도로 하겠다.
양평 더그림 식물원 꽃모종 식물 구입 방법
더그림은 유럽 중세시대의 왕궁 조경을 작게 축소시켜 두었다 싶을 정도로 화려하면서도 아기자기 섬세하게 잘 꾸며놓은 조경과 산책로는 예술적이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다.
그리고 풍경화건물, 산수화건물, 수채화건물, 식물체험관 유리온실 등 다양한 인프라 시설 건축물이 있는데, 그중 '온실 실물체험관'에 들어가면 작은 실내 식물원을 만날 수 있다.
이 실물체험관 안에는 작은 꽃모종과 화분, 식물들을 판매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실세 더그림 정원 조경에서도 많이 마주치게 되는 꽃들의 모종들이 판매되고 있다.
장미류와 같은 꽃잎이 크고 관리가 다소 어려운 식물들의 모종은 1개당 7천 원에 판매하며, 그밖에 관리하기 쉬우면서도 생명력이 강하고 꽃도 잘 피는 꽃모종들은 1개당 4천 원에 판매한다.
화분 하나당 4,000원에 판매되는 모종으로는 퀸로즈, 노블, 카랑코에, 칼란디바 등이 있다.
꽃이 피는 꽃봉오리 아래의 줄기? 밑동이 마치 선인장이나 다육이처럼 굻고 튼튼해 보이는 종들인데, 물은 10~15일에 한 번만 주어도 된다고 한다.
그리고 한 겨울만 제외하면 꽃이 피고 지는 것이 끊이질 않는다 하니, 잘만 키우고 관리하면일 년 4분기 중에서 3분기 내내 꽃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구입하였다. 색상과 종류가 각각 다른 모종 4개를 샀다. 처음에는 2개만 구입하려 했었는데, 점점 욕심이 생기기도 하였고, 4개를 구입하면 할인가격으로 15,000에 구입할 수 있어서 망성임 없이 담아왔다.
얼마 전 기념일 선물 꽃다발을 구입한 적이 있는데, 3만을 주고 샀었다. 며칠 만에 시들어서 버려지는 꽃다발과 다르게 모종은 오랫동안 키우면서 꽃을 볼 수 있다.
임영웅 노래 유튜브 조회수 순위 top5.
서울 종로 약국거리 약국약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종로5가역 약국 추천.